챔피언스리그 결승 티켓 구매 해서....

반응형

 

 

챔피언스리그 결승 티켓 구매 해서....

 

안녕하세요~ 달팽이입니다.^^

제가 챔피언스리그 결승 티켓을  알아보다가 넘 비싸서 준결승전 티켓을 구해서 보러갑니다.

 

 

 

 

원래는 5월에 유럽출장이 잡혀있었는데요~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이 4월 30일 스템포드 브릿지구장에서 열리는지라~

일정을 좀 조절했지요.~ㅋㅋ

내부 반발이 있었지만 그래도 저의 의지를 꺾지는 못했다는,,,

 

 

 

 

제가 원래는 올해 꼭 챔피언스리그 결승 티켓을 구해서 꼭 가리라했는데~

이게 구하기도 힘들고 알아보니 가격이 만만치않더라구요.

 

솔직히 챔피언스리그 결승 티켓 구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거 구하기가 정말 힘들잖아요.

결승이 아니지만 준결 티켓을 구한것만으로도 감사한 일이죠.

 

제가 티켓을 구입을 한것은 어떤 블로그의 도움이컸는데요.

 

http://blog.naver.com/topevent360

 

 

위 블로그 운영자분이 도움을 주셔서 예매에 성공을 했지요^^

유럽축구리그나 브라질월드컵 정보도 해박하시고~

농구,테니스 등의 경기와 뮤지컬등이 공연을 비롯해서 다양한 예매정보를

잘 정리해두셔서 정말 도움을 많이 받은곳이거든요.

 

솔직히 제가 혼자서 유럽사이트 검색해서 챔피언스리그 결승 티켓 구할려고 했으면

구하지도 못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첼시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 볼것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레네요.

 

혹여 챔피언스리그 결승 티켓 구하시는분들이라면 위에 소개한 블로그에 가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