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운전연수 옐로우드라이브가 여성전문이라 좋아요^^

반응형

 

 

 

영등포구 운전연수 옐로우드라이브가 여성전문이라 좋아요^^ 

 

 

 

 

주말에 드라이브 다녀오다가 보니까~

서울에 벚꽃이 만개한거 같더라구요.

여의도를 비롯해서 활짝핀곳이 많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이렇게 드라이브를 즐기게된건 영등포구 운전연수 엘로우드라이브 때문이죠.

 

 

 

저의 영등포구운전연수 후기 한번 보실렵니까~^^

 

===============================================================

 

늘 생각만 해오다가 이번에 큰 맘 먹고 운전을 배우기로 결심!!

주변만봐도 친구들 중에 운전 못하는건 저 밖에 없더라구요.

 

 

요즘은 여자도 운전이 기본인것 같아 서둘러 영등포구 운전연수 학원을 알아보고

여성전문이라고 해서 옐로우드라이브에서 상담 받고 접수 했어요.

 

생각보다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렇게 첫 날 수업을 시작했어요.

첫 날이라 차에 대해서 기본적인 조작법하고 직선 주행을 위주로 배웠어요.

 

 

 

 

 

 

둘째 날은 거울 보는거랑 차선 변경하는 요령 배우는데~

생각보다 차선 변경하는게 어렵지 않더라구요.

 

거울 보는 방법을 배우니까

큰 어려움 없이 할 수 있겠더라구요.

그렇게 이틀 배우고 주말이라 쉬고 다음 주 월요일부터 다시 연수를 시작했죠 ㅋㅋ

 

 

주말에 쉬면서 그래도 초보라서 그런지 긴장을 하긴 했나봐요.

몸이 여기저기 쑤시더라구요 ㅋㅋ

 

 

 

 

셋째 날부터는 골목길,마트진입구,주차 등등 골고루 알차게 배웠네요.

겨우 5일 타보고 될까 했는데 다른 분들 얘기처럼 5일 하고 나니까

생각보다 자신감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ㅋㅋ

 

 

 

 

연수 끝난지 한 달 정도 지났는데~

이제 동네 마트나 가까운 곳은 물론 드라이브까지 즐기고 있다니까요~ㅎㅎ

 

영등포구 운전연수 학원을 찾으시는분들은 [옐로우드라이브] 알아보세요^^

 

>>> http://boongboong.net

 

상담문의 : 0505-3700-777

 

 

==============================================================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