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운전연수 여성전문으로 하는곳

반응형

 

 

 

 


 

양천구 운전연수, 여성전문으로 하는곳

 

여성운전자를 잘 이해하고 초보운전의 어려움과 문제점들을 파악해서

잘 지도해주는 양천구 운전연수 후기 하나소개합니다.

어느듯 봄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좋은 날씨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

 

20대 때에는 잘 몰랐는데 30이 넘고 보니 주위 시선도 좀 그렇고

좀 초라해지는 것 같기도 해서 멋진 싱글이 되기 위해 차를 사기로 맘먹었어요 ㅎㅎ

 

 차 계약은 벌써 했는데 생각해보니까 면허를 따고 한번도 제대로 운전해본적이 없었는데... ㅎㅎ

차 사고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부랴부랴 양천구 운전연수 학원을 알아 봤죠 ㅎㅎ

 

여성전문 운전연수

옐로우드라이브 >> http://boongboong.net

 

 

 

 

 

 

 

여기 양천구 운전연수, 옐로우드라이브가 홈페이지도 이쁘고

 후기에 평도 좋고 해서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상담 전화를 해서 상담을 받았는데 정말 친절히 상담을 잘 해주시더라구요.

 한 30분 통화한거 같아요 ㅋㅋㅋ

 

우리 초보들의 맘을 잘 이해하고 궁금해하는 것들을 먼저 알려주시고

 진짜 상담 받고 바로 양천구 운전연수 접수 할만큼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렇게 연수를 신청하고 첫날 강사님을 뵙고 수업을 시작했는데

 상담 때 말해준대로 정말 친절하고 뭔가 교육 시스템이 갖춰진 것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그렇게 5일 차까지 연수 받고 저는 쬐금 무서워서 3일 더 연장신청해서

총 8일 연수 받고 이제는 자신있게 운전하고 다녀요 ㅎㅎ

 

아직은 운전하면 한두번 정도 다른 차들이 빵빵 거리기는 하지만 많이 줄인거에요 ㅎㅎㅎ

자신감과 실력을 심어주신 강사님 진심으로 감사해요^^

식사도 자주 거르시는것 같던데 식사 챙겨 드세요^^

 

양천구 운전연수는 상담부터 연수까지 모든걸 책임지는 옐로우드라이브에서~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