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서오릉 동신 주말농장 토마토 그리고 고추와 여러 식물들 키우고 있습니다.

반응형

고양시 서오릉 동신 주말농장 토마토 그리고 고추와 여러 식물들 키우고 있습니다.

 

여름이긴 합니다.

날씨도 덥고 특히나 모기들이 극성이고 말이죠 ㅠㅠ

긴 옷을 입고가도 얼굴까지 달려드니 주말농장은 여름이 제일 힘든거 같습니다.

그래도 여름이 주말농장 식물들에게는 더 없이 중요한 시기이니 서로가 잘 맞지 않네요

 

 

 

이제 토마토도 끝물이네요

이번에 따고 나면 뽑아버리고 김장 배추 심을 준비를 해야지 싶습니다.

그래도 올해는 거의 버리는것 없이 따서 믹스에 꿀넣고 갈아서 시원하게 잘 먹었거든요

내년에는 두어그루 더 심어서 한번 수확할때 먹을만큼 따 볼려고 합니다.

여튼 올해 고양시 서오릉 동신 주말농장에서 제일 잘된것중에 하나지 싶네요 ㅎㅎ

 

 

고추들은 아주 자라주고 있습니다.

어째 아직 익는 고추들이 잘 보이지 않네요.

자라는것도 늦게 자라더니 어째 올해는 고추가 많이 늦을 모양입니다.

뭐 특별히 익은 고추가 필요한게 아니라서 상관이 없는데,,, 청양고추만 심어서 적당히 크면 따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1년동안 요리할때 조금씩 넣어서 먹는 용도로 활용하거든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