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불면 생각는 음식 - 홍어애탕 입니다.

반응형

찬바람이 불면 생각는 음식 - 홍어애탕 입니다.

 

가을이 깊어가는 소리가 들리지요.

바람도 차고 날씨가 정말 춥네요.

이러다 금방 겨울이 오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말이죠.

 

저는 찬바람이 불면 홍어애탕이 생각이나더라구요.

코가 뻥~ㅋㅋㅋ

 

역시 겨울에는 뜨끈한 탕음식이 좋잖아요.

 

며칠전에 친구와 함께 먹은 홍어애 탕인데요.

정말 맛나더라구요.

매번 술안주로 먹다가 밥하고 먹어도 먹을만 하더라구요.

 

 

 

 

 

애 생으로 먹은지 좀 되었네요.

아주 크리미한 느낌의 애 말이죠.

소금에 살짝~ㅎㅎㅎ

음,, 자주 먹으러 가고 싶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