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주전부리 생강한과가 참 좋네요.

반응형

 

 


 

금연 주전부리 생강한과가 참 좋네요.

 

 

한과가 먹고싶어 생강한과 하나 구입했네요.

 

최근에 담배를 끊었더니,,계속 주전부리가 생각이 나는지라,,

 

그렇다고 과자를 먹자니~

 

좀 별로이고 사탕도 그렇고~

 

저에게 이 생강한과가 딱좋네요.

 

금연하시는분들에게 정말 강추하고 싶은 그런 생각이네요.

 

 

 

 

 

 

 

 

이게 비싸다구요?

 

요즈음 과자가격이 정말 비싸요,,

제가 봤을때 건강에도 더 낫고 가격도 절대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않는다는~

 

한동안 금연 때문에서 많이 얘용하지 싶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