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산행 후 고양시 서오릉 미소복 양평해장국 한그릇^^

반응형

고양시 서오릉 미소복 양평해장국 즐겨 찾습니다.
가을이 서서히 물들어 가고 있는 중이지요?   어제 북한산 산행을 했는데 얼마전 여름 날씨와 다른 느낌을 지울수가 없고 산행을 즐기는분들이 늘고 있는걸로봐서 이제 가을의 중심으로 가고 있구나 싶더라구요.
코로나로 그나마 즐기는것이 주말 산행인데 이것도 하지 못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ㅎ

산행 이후에 자주 찾는 고양시 서오릉 미소복 양평해장국 들렀습니다.

이곳도 주말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식당들 힘들다고들 하시는데 맛집은 여전히 사람들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여튼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고 다들 힘나는 그런 시기가 빨리 오길 바래봅니다.

 

오늘도 양이 들어간 양평해장국입니다.

산행 후라 한잔 생각이 간절했지만 운전을 해야하는 관계로 꾹 참고 집에 와서 한잔했네요ㅎ

 

아주 찐한것이 아주 맛나더라구요.

땀흘리고 에너지를 소비했더니 더 꿀맛이라고 할까요?ㅎㅎ

 

앞으로 산행하기 좋은 날씨들이니 주말마다 북한산 산행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