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반찬] 황태채조림 :: 황태채간장조림

반응형

 

 


[맛난 반찬] 황태채조림 :: 황태채간장조림

 

아이가 봄방학이라 집에서 계속 밥을 먹고 있는데요~

매번 비슷한 반찬으로 먹는게 예전같지가 않는듯해서~

 

새로운 맛난 반찬을 하나 만들어봤네요.

 

이름하여 황태채조림 아니 황태채간장조림이라고 하는게 맞겠죠.

 

그냥 간장만 넣은건 아니구요,,,

사과,매실액기스 등등  다양한걸 넣고 만든 소스로 만들어죠.

 

황태는 저렴하게 많이 구입해둔게 있어서,,

한번 시도해봤는데 반응도 아주 괜찮네요~^^

 

 

 

 

제가 황태채조림을 먹어봐도 맛나더라구요~ㅋㅋ

술안주로 괜찮고 밥반찬으로도 정말 좋더라구요.

우리집에 새로운 밥도둑이 하나 생겼네요.

 

황태채조림, 황태채간장조림 레시피는 검색해서 보시면 많이나와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