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응암동] 최고의 참치횟집 참치회, 황금참치!!!

반응형

 

 


[은평구 응암동] 최고의 참치횟집 참치회, 황금참치!!!

 

 

지난 주말에 와이프와 아이데리고 간만에 참치회를 먹었네요,,

 

2주전에 찾았을때 예약을 하지 않아서,,,~

 

다른곳에서 참치회를 먹었는데,,, 실망만 하고,,,,ㅠㅠ

 

이번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한 은평구 응암동 최고의 참치횟집  "황금참치"

 

 

스페셜,,,38,000원입니다.

 

처음으로 나온 참치회입니다.^^

 

참다랑어,,, 눈다랑어, 황새치 등등 여러 분위를 주셨네요~

 

 

 

 

참치회 먹을때는 다른건 거의 먹지 않죠,,,^^

 

참치회 말고도 여러가지 찬들이 따라 나왔네요~

 

 

 

 

너무 이뻐서 한컷 더 찍고~ㅎㅎ

 

 

 

 

아이와 함께지만,,,~

 

좋은 안주를 두고 한잔 하지 않을 수 없어서,,,,~

 

맥주와 소주 한병씩만 주문하고,,,, 아주 시원하더라구요^^

 

소맥으로 한잔씩 했죠~ㅎㅎ

 

 

 

 

아래쪽  참치회는 새치류? 인거 같은데,,, 종류는 잘 모르겠네요,,,

 

이런 부위도 너무 기름지지 않고 식감이 좋고 먹을만 합니다.^^

 

 

 

 

적당히 해동도 잘해주셨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약간 차갑게 얼려져 있는걸 주실때가 제일 좋더라구요...

 

입속으로 들어가면 시원한 참치회를 맛볼 수 있으니까요,,,,

 

 

 

 

두번쩨 참치회 입니다,,,,

 

정말 좋죠,,,

 

이정도면 다른곳에는 5만원 이상은 되어야 먹을 수 있는~ㅎㅎ

 

 

 

 

 

두번째 리필해주실때 나온 참다랑어 가마배쪽살이네요,,,

 

기름짐이 완전 극강입니다,,,

 

와이프와 아이는 너무 기름져서 싫어해서,,,

 

전 혼자서 다 먹었네요~ㅎㅎ

 

 

 

 

왼쪽에는 식감이 좋은 메카도로입니다...

 

기름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이것도 죽음이죠~ㅎㅎ

 

 

 

 

참치 조림인데요,,,,

 

청량고추맛이 좋더라구요,,,^^

 

무우도 입에서 살살 녹구요,,,

 

참치회 먹는 사이에 이런것도 먹어줘야 합니다~ㅎㅎ

 

 

 

 

아이에게 인기가 많았던,,,~

 

치즈단호박,, 계란찜~ ㅎㅎ

 

 

 

 

마지막 입가심은 마끼로~ㅎㅎ

 

남은 참치회를 이렇게 먹어봅니다...

 

 

 

은평구에서 이만한 참치횟십 찾기 힘들다고 보네요,,,

 

예약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예약은 필수,,,

 

02-357-7187

010-8005-3191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