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교동 남북통일 평양만두에서 맛나다.

반응형

 

 


 

 

서교동 남북통일 평양만두에서 먹은 닭칼국수 맛나다.

 

나름 단골집이죠,,,

 

서교동에서 닭칽국수로 유명한,,"남북통일 평양만두"

 

2일전에 점심때 먹고왔죠,,

 

주문과 동시에 깔려는 상입니다.

 

 

 

 

매일 남으시는 간 고추가 많이 들어간,,, 칼칼한 김치,,

 

이거 꼭 한번은 리필하죠^^

 

 

 

 

양파 절임,,, 이런거 좋아라합니다~ㅎㅎ

 

 

 

 

청량고추 다데기,,,

 

닭칼국수에 이걸 넣어줘야 맛이 완성된다고나 할까,,,

 

매운거 잘 못드시는분들은 조금만 넣으세요^^

 

 

 

 

이게 남북통일 평양만두의 닭칼국수 입니다.

 

양념된 닭고기고명이 올려져 나오구요,,,

 

청량고추 다데기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아,,, 배고파지네요^^

 

 

 

 

맛는 닭칼국수는 이런 포스가 되죠^^

 

그냥 폭풍흡입 모드로 들어갈 수 밖에는 없는,,,

 

정말 중독성이 강한 맛이라고 해야할듯 싶네요...

 

 

 

 

국물에 밥까지 말아서 아주 깨끗하게 먹었다는,,,ㅎㅎ

 

국물은 배가 불러서,,,ㅎㅎ 

 

 

 

남북통일평안만두가 어디에 있나구요?

 

아래에 있죠,,,

 

꼭 가시면 닭칼국수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