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도시락 , 고기종류 3개 모듬도시락으로 저녁 식사

반응형

 

 


배달도시락 , 고기종류 3개 모듬도시락으로 저녁 식사

 

연말이라 일이 많네요...ㅠㅠ

 

오늘도 야근~

 

그래서 배달도시락으로 저녁 해결했네요.

 

사무실 지하 식당가에서 배달된 도시락입니다.

 

모듬도시락으로 7천원

 

 

 

 

미역국이네요,,,

 

건데기는 어디로 간거야~ㅋㅋ

 

 

 

 

흰 쌀밥,,, 집에서 매일 잡곡인데,,,~

 

전 흰밥이 좋아요~ㅋㅋ

 

 

 

 

고기 3종,,,

 

소고기,,제육,,돈가스

 

 

 

 

갓 익혀서 보낸거라,, 돈가스 먹을만 합니다.

 

 

 

 

이런 반찬들도 있구요,,,

 

마늘쫑에 새우,,, 엄마가 해주시던 반찬이죠.

 

 

 

 

그리고 김치,,,

 

시원 아삭합니다.

 

 

 

 

배달도시락 전체샷~ㅎㅎ

 

이정도 7천원이면 괜찮나요?

 

일전에 먹었을때에는 괜찮다 싶었는데,,,~

 

이번엔 좀 별로~~? ㅋㅋㅋ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