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팥빙수, 포장해와서 먹어봤네요^^

반응형

 

 


 

파리바게트 팥빙수, 포장해와서 먹어봤네요^^

 

 

주말 저녁,,, 약간 무덥기도 하고,,,

 

시원한걸 먹고 싶어서~

 

집 근처 파리바게트에서 팥빙수를 포장해와서 먹어봤네요..

 

올 여름 첫 팥빙수죠~^^

 

가격이 5,500원 이더라구요.

 

종류는 여러가지 였는데,,,

 

제가 찾아간곳은 3종류만 한단고,,,~

 

시원하게 먹긴했는데,,, 가격이 좀 세다 싶더라구요.

 

 

 

 

 

파리바게트에서 사온 빵 먹으면서,,,~

 

팥빙수 한숟가락,,,ㅎㅎ

 

빵하고 팥빙수하고 궁합이 괜찬은듯~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