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망상해수욕장 캐라반 [휠라이프] 다녀왔네요.

반응형

 

 

 


 

 

동해 망상해수욕장 캐라반 [휠라이프] 다녀왔네요.

 

갑자기 추워졌지만,, 미리 예약해둔곳이라 다녀왔네요.

동해시에서 운영하는곳은 예약하기 힘들어서,,

 

같은 단지내에 있는 휠라이프라는곳에서 묵었네요.

 

 

 

 

시설은 10년넘게 운영한거라 차량이 아주 새것은 아닌데요~

 

내부는 깔끔하고 있을거 다 있고 괜찮더라구요.

 

1박에 7만원이면 저렴하고 말이죠^^

 

 

 

 

저희가 묵었던 캐라반 내부입니다.

 

테이블을 내리면 이곳도 침대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캐라반 내부에서 밤하늘의 별도 볼 수 있다고 하더니,,,

 

이곳을 통해서 보는모양입니다.

 

실제로 밤에 별은 망상해수욕장에 나가서 봤죠~ㅎㅎ

 

 

 

 

캐라반 내부 침대인데요,,,

 

아늑하니 괜찮더라구요~ㅎㅎㅎ

 

 

 

 

망상해수욕장 캐라반 옆에는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서,,,~

 

고기 같은거 고워먹을 수 있답니다.

 

날씨가 추워서 요즈음 같은 날씨에는 야외에서 뭘 먹기가 쉽지는 않은~ㅎㅎ

 

그래도 맛나더라구요.

 

 

 

 

밤에는 망상해수욕장에서 이렇게 불꽃놀이도 하고 말이죠.

 

 

 

요즈음은 나름 비수기이니 예약하기가 그렇게 어렵지 않은거 같더라구요.

 

연말이나 연초에 동해여행가시면 망상해수욕장 캐라반에 이용해보세요.

 

모텔 1박하면서 들어가는 비용보다,,, 운치있고 좋은거 같더라라구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