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어린 시절 사진이라고 하는데,,, 정망 이쁘네요^^

반응형

 

 


 

조여정 어린 시절 사진이라고 하는데,,, 정망 이쁘네요^^

 

 

최근에 정글의법칙 캐리비안을 보면서,,,,

 

조여정을 더 좋아라하게 되었는데요,,,

 

진짜,,, 조여정 어린 시설 사진을 보니까,,, 깨물어 주고 싶네요~ㅋㅋㅋ

 

어릴때 얼굴이 그대로,,,ㅎㅎ

 

 

 

 

연기자라 그렇겠지만,,,~

 

정말 천의 얼굴의 가진거 같고,,,

 

앞으로 좋은 작품 많이해서 더 좋은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런 모습,,, 훈훈합니다. ㅋㅋ

 

 

 

 

으음,,,  ㅎㅎㅎ

 

 

 

 

캐리어우먼 같은 스타일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아,,, 조여정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까,,,,

 

나의 어린시절이 궁금하네요,,,

 

오늘 집에 가면 함 찾아봐야겠다는~ㅎ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