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텐트~ 정말 기발하네요^^

반응형

 

 

 

 


 

신발 텐트~ 정말 기발하네요^^

 

 

 

며칠전에 야외 공연장 같은곳에서 사용하기 좋은,,,

 

1회용 텐트를 봤는데요,,,,

 

아래 제품이요,,,

 

이거 정말 기발하다,, 맘에 들더라구요,,,

 

텐트 버릴때 안에 쓰레기도 넘어서 버리면 따라 쓰레기봉투도 필요없고 말이죠^^

 

 

 

 

가격이 궁금하긴 하네요^^

 

 

 

 

근데 오늘은 신발 텐트가 나왔네요,,,^^

 

좀 부피는 있어보이지만,,,~

 

사용하기에 따라서 나름 실용성도 있어보이네요~...

 

 

 

 

이렇게 잡고 쭈우욱 땡기면,,,~

 

신발 텐트가 쉽게 완성되는 모양입니다.^^

 

 

 

 

완성된 모습이구요,,,ㅋㅋ

 

누워서 잠을 잘 수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울트라라이트백백킹을 아시는분들에게는 괜찮은 아이디어 상품같네요,,,

 

이,,, 신발 텐트 가격은 궁금하다는~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