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경 아나운서 너무 이쁘삼!^^

반응형

 

 


 

 

김성경 아나운서 너무 이쁘삼!^^

 

김성경 아나운서가 계속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있는데요,,,

 

뭔가 싶어 봤더니,,,,

 

모 방송에 나와서 연하남친과 재혼에 대한 얘기를 한 모양인데,,,

 

그것이 이슈가 많이 된 모양이네요^^

 

언니 김성령과 함께 찍은 김성경의 어린시설 모습이라고하는데,,,

 

정말 이쁘네요~ㅋㅋ

 

 

 

 

전 몰랐는데,, 이혼을 했던 모양이네요,,,

 

좋은 사람만나고 있고,,,

 

서로 좋으면 결혼 하시면 되죠,,,,

 

 

 

 

남자가 결혼 경험이 없어~

 

마음이 쓰이는 모양인데,,,

 

그게 그렇게 중요한건 아니라고 봅니다..,,ㅎㅎ

 

이쁜 사랑하시고 좋은 결실 맺었으면 좋겠네요,,,

 

 

 

 

방송을 보지 못해서,,,,~

 

이건 무슨 대화중에 나온 컷인가 봤더니,,,,~

 

동료 남자 아나운서를 결혼 상대자로 생각하냐고 물었더니,,,

 

이렇게 대답했다고,,,,

 

내용을 모르고 그냥 보면 김성경을 이상하게 생각 할 수도 있을듯 한데,,,

 

이런 편집 위험하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