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연수 후기] 송파구 운전연수 여성전문이예요.

반응형

 

 

 

 


 

 

[운전연수 후기] 송파구 운전연수 여성전문이예요.

 

 

 

 

안녕하세요.달팽이입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이번데도 송파구 운전연수 후기 하나 소개합니다.

여성전문으로 연수를 하는 옐로우드라이브입니다.

 

 

 

 

 

 

옐로우드라이브 >> http://boongboong.net

 

초보운전 탈출의 꿈을 이루어드리는 송파구 운전연수입니다.

 

 

==============================================================

 

이번에 제가 다니던 직장을 관두고 쇼핑몰을 시작했어요^^

아직은 직원을 쓸 여유도 없고 이제 시작이다 보니

혼자서 모든걸 해야 인건비도 줄이고 제 역량도 생길 것 같아

물건 사입도 제가 하러 다니니까 새벽시장에 가니까

차가 필요해서 송파구 운전연수를 신청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직장다닐때 친했던 언니가 받은 곳을 소개 해줘서 다른데

 안 알아보고 바로 연수 신청 했는데 사실 조금 걱정은 했어요.

 

 그래도 언니가 잘 가르치고 친절하다고 해서 망설임 없이

연수 받기로 결정!! 5일동안 연수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3일 속성으로 배우고 싶다고 말하고 연수를 시작했어요 ㅎ

사실 첫 날은 긴장을 많이 해서 그런지 다음 날 몸도 쑤시고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첫 날 송파구 운전연수 받고 다음 날은 쉬고 그 다음 날부터 다시 연수 시작했는데

 2일차부터는 한번 해봤다고 긴장도 덜 되고 생각보다 할만 하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집중적으로 교육 받고 혼자 실전 투입!! ㅋㅋㅋ

친구를 옆에 태우고 밥 먹으러 가봤는데 친구가 아직은 초보인건 맞지만

 그래도 살살 다니면 괜찮을 것 같다고 운전 잘 배웠다고 해주더라구요 ㅎㅎ

 

뿌듯하기도 하고 운전이 생각보다 실제로 해보니까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혹시라도 고민하고 계신분들 계시면 망설이지 말고 연수 받아보세요.

진짜 어렵지 않고 생각보다 금방 배우더라구요ㅎㅎ

물론 실력있는 강사님 덕분이긴 하지만요 ㅎㅎ

 

송파구 운전연수 옐로우드라이브

 

0505-3700-777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