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운전연수 (여성전문) 후기글

반응형

 

 

 

 


 

용산구 운전연수 (여성전문) 후기글 소개입니다.

 

 

 

 

 

오늘도 운전연수 후기글 하나 소개하는데요~

지역은 용산구 운전연수입니다.

운전 때문에 고민이신분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되셨으면 좋겠네요.

 

====================================================================

 

결혼 전엔 크게 불편한걸 못느꼈는데 결혼하고~

 아이가 생기니까 차가 있어야 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차를 먼저 사고 ㅋㅋㅋ

그래야 운전을 배울것같아서 ㅋㅋㅋ

용산구 운전연수를 받았어요 ㅋㅋ

 

제가 성격이 좀 급한 편이라 일단 저질르고 보는 성격이라 ㅋㅋ

하다보면 되겠지하고 일단 남편한테 배웠었는데요 ㅋㅋ

제가 브레이크를 늦게 밟거나 핸들 조작을 조금만~

미숙하게 해도 정말 불같이 화를 내더라구요~ㅠㅠ

 

 

 

 

운전은 원래 그렇게 욕 먹으면서 배우는거라나~ㅠㅠ

짜증나서 용산구 운전연수 학원에서 배우게 돈 달라고 해서

여기 여성전문 옐로우드라이브 학원에서 연수 신청해서 받았어요.

 

옐로우드라이브 >> http://boongboong.net

 

 

 

 

 

 

 

강사님께 얘기 들어보니까 저 같은 케이스가 엄청 많다고 ㅋㅋ

역시 운전은 용산구 운전연수 전문강사분께 배워야 하나봐요 ㅎ

강사님은 첨부터 그냥 맘껏 편하게 운전하라고 강사님께서

 잘 컨트롤하고 알려주신다고 해서 정말 맘 편하게 연수 잘 받았어요.

 

 너무 친절하시고 긴장하고 있으면 재밌는 농담도 해주시고

또 상황에 맞춰서 운전요령이나 도로의 흐름 같은 것들도 말씀해주시고

정말 돈이 하나도 안아깝더라구요.

오히려 내가 낸 수강료보다 더 배운 느낌까지 들어요 ㅋㅋㅋ

 

운전 아직 못 배우신 분들 정말 한 번배워보세요.

누구나 할 수 있겠더라구요 정말 잘 가르쳐줘요 ㅎㅎ

 

용산구 여성전문 운전연수는 옐로우드라이브에서 알아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