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후기] 성동구 운전연수 올려볼께요^^

반응형

 

 

 

 


 

[연수후기] 성동구 운전연수 올려볼께요^^

 

달팽이입니다.

요즈음 운전연수 받으시는분들은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연수후기들 여러개 소개해볼까하는데요.

그 첫번째 순서로 "성동구 운전연수"입니다.

 

 

 

 

=============================================================

 

예전에 운전을 오래 하다가 한 7-8년 운전을 안했어요.

그러다보니 자신감이 없어서 아무래도 연수를 받고 하는게 좋을 듯해서

인터넷에서 성동구 운전연수 검색 하다가 여기 여성전문 옐로우드라이브를 발견하고~

 상담도 받고 홈페이지 후기도 꼼꼼히 읽어보고 연수받기로 결정~~

 

 

옐로우드라이브 바로가기 >> http://boongboong.net

 

 

 

 

수업 첫 날 시작하고 차량설명 간단히 해주시고 바로 운전석에 앉아서 바로 시작 ㅋㅋㅋ

운전이 처음이 아닌데도~

정말 떨리고 어깨 결리고 긴장 정말 되더라구요 ㅋㅋ

 

강사님께서 모든 수강생이 첫 날에는 다들 그런다고 ㅋㅋㅋ

곧 괜찮아진다고 말씀하셨는데 정말 3일차쯤 되니까

긴장이 많이 풀리고 운전에 집중도 잘 되고 하더라구요 ㅋㅋ

 

 

 

 

물론 성동구 운전연수 강사님이 잘 알려주시고 해서 그런거지만 ㅎㅎㅎ

수업 내용은 정말 만족해요 강사님께서 정말 열심히 수업을 해주시고

 잠시도 소홀히 하시지 않는 모습에 저도 덩달아 열심히 수업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러다보니까 실력도 많이 늘고ㅋㅋ

처음 강사님께서 믿고 잘 따라오기만 하면 된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정말 그 말이 맞는것같아요 ㅎㅎ 잘 알려주신 강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성동구 운전연수가 필요하시면 어디?  옐로우드라이브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