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라면 오뚜기 진라면 cf 이거 정말 대박이네요.

반응형

 

 

 

 


 

 

류현진라면 오뚜기 진라면 cf 이거 정말 대박이네요.

 

 

류현진선수가 오뚜기 진라면 cf를 찍으면서 라면 한번에 흡입을 했다는~

기사는 일전에 봤는데요.

 

실제 cf영상은 오늘 처음봤거든요.

진짜 대박이네요~ㅋㅋ

 

왜 사람들이 류현진라면하는지도 알게되었구요.

 

류현진+라면 도 되고 류현진+진라면 되고 말이죠~ㅋㅋ

 

저도 참깨라면?인가 오뚜기에서 나온 라면먹고는 참 괜찮다 생각을 했거든요.

 

너무 맛나게 먹을거 보고는 저녁밥으로 라면 먹을려구요.

 

 

 

 

 

동영상 함 보세요,, 정말 라면 먹고싶게 한다니까요~ㅋㅋ

 

 

 

 

먹은 cf찍으면 정말 많이 먹어야한다고 들었는데,,,

 

류현진 선수는 라면을 얼마나 먹을까 싶기도하고,,

 

워낙 잘 먹는 선수니까 그냥 즐기면서 cf 찍었을거 같기도 하고 말이죠~ㅎㅎ

 

 

 

 

저도 류현진라면 처럼 한잎에 도전?을 해볼려구요.

 

쉽지않을거 같긴하네요~ㅋㅋ

 

 

 

 

 

표정 살아있고~ㅋㅋ

 

류현진 선수가 cf계의 블루칩이라는 기사도 봤는데,,,

 

먹는거쪽으로는 대박일듯 싶어요.

 

 

 

 

이 표정은 개그맨 누구를 닮은거 같기도 하네요~ㅋㅋ

 

 

 

 

표정 예술입니다.~ㅋㅋㅋ

 

 

 

 

 

오뚜기 진라면 올린다고 태클거시는분들 없으셨으면 합니다.

 

저 이곳과 아무런 상관이 없는 사람이거든요

 

라면도 삼양,농심,오뚜기 골고루 사서 먹고 있습니다.

 

 

 

 

 

반응형

'재미있는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원구 운전연수 이곳에서 받았어요.  (0) 2014.04.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