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운전연수 이곳에서 받았어요.

반응형

 

노원구 운전연수 이곳에서 받았어요.

 

 

 

 

부부가 함께 장롱면허 탈출하시고 즐거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의 후기입니다.

 

노원구 운전연수 >>> http://boongboong.net

 

☎ 0505-3700-777

 

 

 

============================================================================

 

저랑 남편이랑 모두 10년 넘은 장농면허였죠

동생이 타던차를 준다는데 남편도 저도 운전을 못해서 노원구 운전연수를 신청했어요

 

둘 다 운전을 못하니 누구한테 부탁할 사람도 없고

전문강사님께 배워야겠기에 여기저기 알아보고 주변에도 물어보니

노원구 운전연수만 해주는 학원이 더 낫다고해서 연수받게 됐어요.

 

 

 

 

우선 저부터 연수를 받았어요

남편은 시간이 바로 나지 않아 저먼저 받았죠

제가 10시간 남편이 10시간 접수는 했는데

결국은 제가 12시간 남편이 8시간 받았네요 ㅎㅎ

 

남들 다하는 운전이라고 남편은 자신만만하더니~

연수 시작하니 운전이 만만한게 아니라고 해요.

그래도 남자라고 남편은 8시간 하더니 할만 하다고 하네요.

 

 

 

 

제가 볼땐 제가 더 잘하는데 그래도 전 아직까지 떨려요..

제가 배운 노원구 운전연수 강사님이 잘해주셔서 같은 강사님으로 남편도 받았죠

아들은 유학가있고 부부둘이 매번 오붓하게 여행다니곤 했는데

차없이 말이죠... ㅎㅎ

 

이제는 연수 받고 동생네 가서 차고 끌고 왔어요

앞으로는 저희 부부 재미있는 운전하면서 놀러 다닐수있을거 같네요

초짜 부부 연수하느라 고생하신 최강사님~

정말 감사드리고요~

다음에 꼭 같이 밥한번해요

바쁘셔서 밥한번 대접 못하고 너무 죄송해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