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 겨울방학특강 후기

반응형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 겨울방학특강 후기

 

 

 

 

 

겨울방학특강 때문에 인터넷으로 기숙학원좋은곳을 찾다보다가~

 

얼떨결에 와버린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이었다.

 

'그래도 가면 잘해야지, 못하면 어쩌나"하는 기대와 걱정을 안고 나의 기숙학원 도전에

 

첫 걸음을 내딛었다.

 

집에서는 공부도 그닥 열심히 하지 않고 놀기를 좋아하는 천방지축 딸이 모든 전자 기기를 떼고

 

놀고 싶은 유혹을 뿌리치고 기숙학원에서의 공부를 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니깐 정말 내 자신이 대견해졌다.

 

 

 

 

 

기숙학원좋은곳, 용인비상에듀에 있는 동안 정말 선생님들의 도움이 너무 컸었다.

 

내가 공부하는 방법을 몰라서 아니면 틀린 공부방법을 해서 혼자 허둘거릴때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 선생님들의 진심어린 걱정과 충고가 정말 도움이 되었다.

 

내가 지금까지 다른 학원을 다니면서 정말 자신의 온 힘을 다해

 

우리에게 헌신 해주시는 선생님은 만나기 어려웠다.  아니 만나지 못했다.

 

지금도 생각해보면 나도 나중에 선생님이 되면 저렇게 아이들에게 헌신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든다.

 

 

 

 

 

겨울방학특강 중 하나하나 우리의 생활을 꼼꼼하게 챙겨주신 생활담임 선생님,

 

우리가 모르고 넘어갈 새라 다시 한번 짚어주셨던 학과 선생님들..

 

모르는 것이 있을 때, 고민있을때, 지내면서 힘들때 말씀드리면 귀찮아하시지 않고

 

우리가 더 건강하게 공부하고, 지낼 수 있도록 신경써 주신 선생님들이셨다.

 

 

 

 

 

 

 

이러한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 선생님들 덕분에 5주 동안 정말 마음껏 공부했고,

 

지금까지 생각하지 않았던 나의 미래에 대해서도 다시한번 생각해 볼 수 있었다.

 

 

 

 

 

 

이제 길다면 한없이 길고 또 짧다면 너무 짧은 5주라는 시간이 지나 집으로 돌아갈때가 왔다.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에서 지내면서 정말 나 자신에게 기죽지 않는 생활을 한 것 같다.

 

지금도 내가 이런 생각을 하는 것이 놀라울 뿐이다.

 

정말 다음에도 기회가 된고 여건이 된다면 겨울방학특강은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에 와서 더 배우고 싶은 마음이다.

 

 

http://visanged.co.kr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