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운전연수 여성전문이니 믿고 할 수 있는곳

반응형

 

서대문구 운전연수 여성전문이니 믿고 할 수 있는곳

 

 

 

 

안녕하세요~! 달팽이입니다.

어제는 완연한 봄이더니 오늘 비도내고 바람도 불고~

평년기온이라고 하는데 다시 겨울로 돌아간 느낌이네요.

님들 감기조심들 하시구요.

 

 

 

오늘은 여성전문으로 운전연수를 해주는 [옐로우드라이브] 소개해드릴려구요.

서대문 운전연수로 유명한곳이구요.

장롱면허를 탈출하고픈 분들에게 빛과 같은 존재죠~^^

 

얼마전 서대문 운전연수를 받으시고 장롱면허를 탈출하신분의 후기글입니다.

 

 

 

 

05년에 운전면허를 따고 운전할 기회가 없어 계속 면허증을 신분증 대용으로만 쓰다가 ㅋㅋ


이번에 아는 지인분께서 차를 바꾸신다고 싸게 준다고 하셔서 얼른 받아 왔어요 ㅋㅋ


거의 10년된 장롱면허이니 제대로 연수 받아야만 차를 몰 수 있을 것 같아서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다가 여기서 연수 받았어요


퇴근 후에 밖에 시간이 안되서 대부분 야간에 연수를 받았는데


초보라서 낮에 운전도 힘든데 야간에 하는 운전이라서 긴장이 정말 많이 되더라구요 


혼자서 했었다면 정말 꼼짝도 못할것 같았는데


강사님이 친절하고 상세히 잘 알려주신 덕분에 이제는 제 차로 출퇴근 하고 있어요 ㅎㅎ


남이 운전하는 차 타고 다닐 때는 잘 몰랐는데 운전이 생각보다 피곤한 일인건 줄 모르고 편하게


차를 얻어타고만 다녔는데 막상 제가 운전하려니 돌발상황도 많고 생각지 못했던


장애물도 많이 등장하고, 거칠게 운전 하는 사람도 많고,


암튼 엄청 힘들었던거 같아요 그래도 강사님께서 대처법을 잘 가르쳐 주시고,


차량 관리 하는 방법까지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다른 분들도 자신감을 가지고 배우셨으면 해서


이렇게 직접 후기를 남겨 드려요^^

 

 

서대문 운전연수는 어디?  바로 옐로우드라이브 입니다.

 

 

상담문의 : 0505-3700-777

http://boongboong.net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