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후기] 종로구 운전연수 후기 올려봅니다.

반응형

 

 

 

 


 

 

[생활후기] 종로구 운전연수 후기 올려봅니다.

 

 

장롱면허 탈출할려고 운전연수 받으시는분들 많은데요

여성분이라면 여성전문업체에서 받으시는게 좋겠죠.

 

오늘 소개할 종로구운전연수 후기입니다.

 

 

 

 

======================================================================

 

주변 친구들도 전부 면허가 있고 운전도 하고 있는데~

저만 운전을 못해서 생각 끝에 더 이상 남의 차를 얻어타고만 다니기 싫어서~

친구 중에 최근에 종로구 운전연수 한 친구에게 물어서 소개로 연수를 받게 됐어요.

 

 

 

 

 

 

종로구 운전연수 받는다고 부모님께 말씀드렸더니 여자강사한테~

배우는게 좋겠다고해서 여자강사분으로 신청하고 수업을 했어요...ㅎㅎ

 

처음 상담 받을 때 여자강사분들이 있긴하지만....

적극 추천은 아니라고ㅋㅋ

운전 제대로 배우려면 베테랑 남자 강사한테 배우라고 했었는데~

그냥 별 생각없이 여자 강사로 신청을 했었어요.

 

 

 

 

그리고 수업을 2일 배웠는데......좀 아닌것같아서ㅋㅋ

종로구 운전연수학원에 전화해서~

다시 남자강사분께 받기로 하고 강사교체를 신청했어요.

 

그렇게 3일차부터 남자 강사분께 수업을 받았는데...

물론 강사분들의 실력이 모두 똑같진 않겠지만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수업시간 동안에 집중력도 훨씬 좋으시고 확실히 경력을 무시 못하겠더라구요.

느낌이 딱 옵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종로구 운전연수를 무사히 마치고 지금은 완벽하진 않지만~

조금씩 연습한다는 생각으로 가까운 곳은 혼자 운전해서

가고 있고 자신감이 더 붙으면 장거리로 운전도 계획하고 있어요 ㅎㅎ

 

이렇게 되기까지 생각보다 금방 된것같아요 연수하기 전에는~

과연 언제쯤이나 운전을 할 수 있을까 했는데 금방 되더라구요 ㅎㅎ

 

제가 받은 종로구운전연수 업체는 "옐로우드라이브"입니다.

 

 

 

 

 

http://boongboong.net

 

궁금하신분들은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