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치국수집에서 파는 4천원짜리 비빔밥 맛나다~^^

반응형

 


 

멸치국수집에서 파는 4천원짜리 비빔밥 맛나다~^^

 

 

 

지난 주말,,, 어딜 다녀오느라고,, 저녁이 늦었는데요.

 

집에서 저녁해서 먹기에는 시간이 늦었고해서~

 

가끔 들러서 멸치국수를 만나게 먹는~,,,국수집에서~

 

비빔밥을 먹었네요.

 

 

 

아,,, 이게 4천원짜리 치고는 제법 먹을만 하구요.

 

들기름까지 올려주셔서,, 향도 좋더라구요^^

 

고추장 올려서 비벼줍니다^^

 

 

 

 

한끼로 딱 적당한~ㅎㅎㅎ

 

 

 

 

이건,, 비빔밥에 딸려나온,, 멸치육수인데요~

 

이게 정말 환성적인 맛이라는거,,,~

 

이 육수로 멸치국수를 내어주시는데,,,

 

아,,, 비빔밥 말고 멸치국수를 먹을걸하는 후회가~ㅋㅋㅋ 

 

 

 

 

어떻게 이런 맛을 내시는지,,, 제가 여태 먹어본 멸치국수집중에서,,,~

 

최고로 꼽을 수 있는 집이죠^^

 

 

 

 

반찬,,, 단무지와,,,

 

 

 

 

배추김치,, 두개,,,~

 

국수집에서 이정도면 딱입니다.

 

 

 

 

 

멸치국수집 위치는요?

 

은평이마트에서 가깝구요,,, 서부병원 근처입니다.

 

멸치국수 좋아라 하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시길~ㅎㅎ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