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모음, 매직아이 보는방법

반응형

 

 

 

 


 

 

매직아이 모음, 매직아이 보는방법

 

 

 

최근에 응사에서 매직아이보는거 보는거,,,

 

옛날 생각이 나서 매직아이 모음 찾아봤더니,,,

 

몇컷이 있어서 캡쳐받아왔네요.

 

어릴때 눈물 흘려가면서 봤던 기억이 나는데요,,

 

여전히 어렵네요~ㅋㅋㅋ

 

여러번들도 한번 보시고 뭐가 보이는지

 

댓글이 남겨주세요~^^

 

 

<<<< 매직아이 보는방법 >>>>

 

다들 아시죠,,,

 

최대한 눈에 힘을 빼고 그림을 초점없이 그림을 바라보면,,,

 

그림이 흐릿하게 보이다가 그림속의 무언가가 보이기 시작하는거,,,

 

전 30초에서 1분 정도가 걸리더라구요.

 

님들도 한번 해보세요.

 

 

 

 

(1)

 

 

 

(2)

 

 

 

 

(3)

 

 

 

 

(4)

 

 

 

 

(5)

 

 

 

 

이상,,,매직아이 모음, 매직아이 보는방법 이였습니다^^

 

 

 

아래 영상은 유튜브에서 매직아이 관련 영상을 찾다가 본건데,,,

 

매직아이라는 블랙박스 관련 영상인거 같은데요..

 

전 영상을 보면서 보조석 앉은 여성분 눈이 매직아이되는거 같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가져와봤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