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파크 가든에 바라본 해질녁 풍경~^^

반응형

 

 


 

 

로하스파크 가든에 바라본 해질녁 풍경~^^

 

 

지난 주말 1박2일 코스로 다녀온 로하스파크인데요.

 

무료 펜션이용권이 생겨서~ㅎㅎ

 

저녁 빨리 먹고,,,

 

해질녁 산책겸,,, 로하스파크 가든을 거닐러 봤네요.

 

 

 

 

 

지금 사진만 봐도,,, 시원해지는 느낌,,,

 

역시 강원도의 힘이란~ㅎㅎ

 

 

 

 

연신 사진을 찍어봅니다.

 

아이는 아이대로,,, 와이프는 와이프대로~ㅎㅎ

 

 

 

 

로하스파크 가든,,,  하트가 이쁘죠^^

 

 

 

 

아이는 사진을 찍어달라면,, 벌써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얼굴이 보이지 않아서,,, 조금씩 앞으로,,,^^

 

여러 사진을 찍었는데,,, 오늘은 로하스파크 가든 사진만,,,,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