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캐롤송, 울면안돼 악보 가사 율동 듣기 등등~ㅎㅎ

반응형

 

 

 

 


 

 

크리스마스 캐롤송, 울면안돼 악보 가사 율동 듣기 등등~ㅎㅎ

 

 

 

 

연말은 연말이네요.

크리스마스 캐롤송 찾는분들이 많아지는거 보니까 말이죠.

 

저도 연말에 있을 행사 연습으로~

울면안돼 준비해야하는데요.

 

노래와 함께 율동도 함께해야하는지 정말 난감하네요..ㅠㅠ

그렇다고 하기로 한거 하지 않을수도 없고 말이죠.

 

울면안돼 자료들 찾는김에,,,

 

악보,가사,율동 그리고 노래듣기 자료까지 한번에 모아봅니다.

연말에 저 같이 크리스마스 캐롤송 필요하신분들 참고하세요^^

 

< 한글버전 >

 

 

 

 

 < 가사 >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 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겐
선물을 안 주신대
산타 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대
누가 착한 앤지 나쁜 앤지
오늘 밤에 다녀가신대
잠 잘 때나 일어날 때
짜증날 때 장난할 때도
산타 할아버지는
모든 것을 알고 계신대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 할아버지는 우리 마을을
오늘 밤에 다녀가신대

잠 잘 때나 일어날 때
짜증날 때 장난할 때도
산타 할아버지는
모든 것을 알고 계신대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 할아버지는 우리 마을을
오늘 밤에 다녀가신대

 

 

< 영어버전 >

 

 

 

 

 

 

 

 율동은 동영상에 있는거 보고 대충 따라서 해볼려구요~ㅋㅋ

아놔,,, 이거 걱정이네요.

 

울면안돼 악보 아래 둘중에서 편한걸로 보세요^^

 

 

 

 

 

 

반응형


반응형